영속적 구매

친환경적인 원료

식품 서비스업은 신속하게 발전하고 있으며, 점점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원료의 수요가 늘어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원료가 끊이지 않고 계속 공급될  있도록 하기 위해 저희는 반드시 원료 생산 방식을 개선해야 하고, 이는 바로 원료 구매에서 시작됩니다.

지속가능한 구매

셰프는 가장 완벽한 식재로 요리를 하기 원합니다. 저희는 가장 우수한 조건의 성장 하의 지속구매가 가능한 식자재가 품질과 맛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굳게 믿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저희가 제품의 영속적인 구매를 추구하는 주요 원인입니다. 셰프들에게 우수한 자재를 영속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최대한 환경에 대한 영향을 감소시킬 예정입니다.

제품의 공급원 정보를 서로 공유하고 또한 이와 동시에 셰프와 손님들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항상 부합하도록 하겠습니다.

 

합작 기금회

유니레버는 생산자가 구매 방식을 개선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산자를 저희의 지속가능한 농업 발전 계획의 파트너로 가입할 것을 적극 요청드리며, 이를 통해 그들이 파종 방식을 개선하여 지속가능한 발전을 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이 계획의 신속한 개선을 위해, 본 계획은 크노르 합작 기급회의 협찬(100만 유로)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크노르 합작 기금회는 이미 10개의 국가에 28개의 계획을 설립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스페인, 이탈리아, 그리스, 포르투갈, 독일에 모두 크노르 양식장이 있습니다. 이러한 농장은 모두 현재 농업 생산자들의 모범이 되고 있으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기타 다른 업자들을 격려하는 실예가 되고 있습니다. .

예를 들어, 스페인의 경우 저희는 농민들이 영속적 발전 기술을 사용해 생산량을 늘리고 농약 사용을 감소시켜 가장 최적화된 물의 사용량을 찾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Sustainable Sourcing

저희는 이미 달성했습니다.

• 저희는 가장 중요한 13가지 야채와 약초의 59%의 공급원을 지속적 구매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2015년까지 100%에 달하게 할 예정입니다.

•2012년 크노르는 영국에서 영속적 구매한 토마토를 사용해 제조한 토마토 케찹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지속적 구매의 기타 농업 원료

저희의 지속적인 구매 계획은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파종이 가능한 과일과 채소, 그리고 사용량이 가장 큰 10대 농업원료에 대해 개선작업을 착수했습니다.:종려 기름, 종이와 종이판, 간장, 설탕, 찻잎, 해바라기씨 기름, 유채 기름, 유제품과 코코아.

Lipton

2012년 말 모든 제품에 필요한 종려 기름은 모두 영속적 파종을 한 종려 기름 농장에서 공급되고, 2020년까지 모든 종려 기름이 인증되고 출처 파악이 가능한 곳에서 지속적 구매가 되도록 할 예정입니다.

2012년 말 저희의 모든 제품은 39%의 찻잎 원료가 열대 우림 동맹의 인증을 받은 농장에서 구매되고 있습니다.

서유럽에서는 2009년부터 Hellmann's, Knorr 토마토 케찹 캔, Calve에서 사용되는 계란 등을 모두 방목 사육하여 자연 상태에서 산란한 암닭이 낳은 것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뒤로 위로 페이지 보내기 페이지 프린트
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