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세요

음식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음식 주문 시에 재료에 있어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해 주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정확한 메뉴를 결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입니다.

계획을 세우세요:

  • 누가 고객들의 영양 공급 정보 질문에 답해 줄 것인가요?  영양 공급에 대한 답변을 해 줄 직원은 언제든지 메뉴에 대해 문의를 하는 고객들에 대비해 준비 되어야 합니다.   모든 질문들에 대한 대답이 가능한 직원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하세요.
  • 누가 메뉴에 사용된 재료에 대해 책임을 지고 확인을 할까요?
  • 어떻게 알레르기 반응에 대처해야 할까요?
재료들을 체크하세요: 셰프는 요리에 사용할 제품들의 재료와 알레르기 정보에 대해 인지하여야 합니다.  식품 가공업체들이 예고 없이 재료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확인해야 합니다.

알레르기는 많은 음식에 사용된 조리용 기름과 같이 예상치 못한 상황에서 발생합니다.

  • 디저트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견과류와 같은 재료가 포함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과일로 대체하세요.)
  • 소스 (많은 재료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 페이스트리로 덮인 요리 (고객이 시각적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것을 방해합니다.)
  • 뷔페 테이블 (많은 사람으로부터 다양한 접촉이 있습니다.)
  • 우스터 소스 (멸치와 정어리 같은 어류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 바베큐 소스 (견과류 중 하나인 호두와 같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메뉴를 쉽게 만드세요: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메뉴에 정확히 재료들에 대해 가능한 많은 정보들을 제공하세요.  예를 들어, 바나나 케이크는 바나나-호두 케이크로 적어주세요.

추가로 메뉴 하단이나 웹 사이트에 다음과 같은 노트를 적어주세요: “음식 알레르기가 있으신 분들은 저희 웨이터에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희는 손님이 필요로 하는 맞춤 요리를 준비해 드리기 위해 메뉴 제안을 해 드립니다.”

항상 정보를 업데이트 하세요: 웹사이트에 있는 재료 및 정보들은 항상 업데이트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음식을 섞을 때 주의하세요: 음식을 준비하거나 서빙을 할 때 알레르기를 일으킬 수 있는 음식과 비교적 안전한 음식을 섞는 것은 최대한 피해야 하며, 또한 더러운 손이나 장갑, 시설물 주방 기구들은 피해 주세요.

음식 준비 중에 실수를 바로 잡으세요: 요리과정 중 잘못된 재료가 들어 갈 경우, 그 요리를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해당 재료만 요리에서 제거하면 안됩니다.  예를 들어, 아이스크림 위에 있는 호두 만 제거 한다거나, 파스타 위의 치즈만을 제거하는 요령 등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고객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인다면, 즉시 응급실에 연락하세요: 후에, 모든 직원이 음식 알레르기에 대해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서류화 하여, 모든 직원이 공유할 수 있도록 주방 내에 붙여 놓도록 하세요.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가장 흔한 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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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