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의 업적

직원들은 레스토랑을 성공적으로 이끌거나, 망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직원이 비즈니스의 일부라고 느낀다면 최선을 다해 일 할 것입니다.  직원들이 각각의 역할을 이해하고 제대로 인식하는 것은 모든 식품 산업 운영의 성공에 있어서도 필수적 입니다.

주방 직원

경험을 통한 균형적인 믹스는 조직의 발전과 실무 교육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업무의 속도를 잘 조절하고, 직원들이 각자의 역할에 책임감을 갖도록 하십시오.  어떠한 일들을 언제까지 몇 시간 안에 완료 되어야 하는지에 대한 분명한 목표는 좋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바쁘지 않은 시간 때에 직원 교육을 계획해 보세요.  놀라운 효과가 있을 것입니다.

 

서비스 직원

많은 직원들은 젊고 단 기간 동안 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들이 메뉴를 잘 판매하는 것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적극적인 판매는 제품에 대한 지식, 사회성과 자신감을 요구합니다.  메뉴에 대한 교육을 할 때, 직원들이 이러한 면들을 갖출 수 있도록 도와 주십시오.  그들이 직접 요리의 맛을 경험할 수 있게 하고, 셰프들에게 각각의 요리가 어떻게 준비되었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메뉴를 이해하고, 주방 직원들과 좋은 관계를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 입니다.

메뉴 추천은 판매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입니다.  직원들에게 와인과 서로 어울리는 음식들, 그리고 주 요리와 사이드 디쉬(side dish)를 추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 주세요.

직원들의 업적
 
현명한 판매
 
효율적으로 일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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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