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판매

이윤과 판매량을 늘려 주면서, 실행에 쉽게 옮길 수 있는 몇 가지 팁들이 있습니다.

메뉴 디자인

메뉴는 꼭 필요한 마케팅 도구이고, 고객들이 원하는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유혹하는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결정을 내리기 위해 평균적으로 3.5 분 동안 메뉴를 봅니다.  가장 수익이 높은 8~10개의 메뉴를 각각의 카테고리에 넣어 메뉴의 첫 번째 페이지에 장식하세요.

메뉴 설명

고객은 다양한 메뉴에 감동을 받아야 하고, 제시된 가격에 불만이 없어야 합니다. 메뉴 설명은 미각, 시각, 촉각, 후각, 청각의 오감을 모두 만족시켜야 하며, 메뉴의 모든 음식에는 가장 좋은 재료가 사용되어야 합니다.

가장 유명한 요리(signature dish)

요리사의 가장 유명한 요리는 가장 비싼 메뉴가 아닙니다.  이것은 낮은 가격과 전체 메뉴에 후광효과를 주는 인기 있는 메뉴를 말합니다. 당신만의 요리를 개발하십시오! 고객들이 당신의 레스토랑에서만 경험 할 수 있는 특별한 요리가 되어야 합니다.

 

놀라운 맛

고객들은 인상 깊은 맛, 특별한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는 깊은 맛을 원합니다. 다양한 허브와 향신료는 음식의 맛을 돋구어 줄 것입니다.  이러한 여러 가지 맛을 조화 시키는 방법으로 고객이 집에서 만들기 어려운 요리를 선보이세요.

매우 흥미로운 재료들

독특한 재료를 사용하여 요리를 해 보도록 하세요.  이는 좀더 도전적인 고객들을 유혹 할 것이고, 메뉴에 대한 스토리를 제공합니다.  몇몇 요리에는 추가적으로 고급 재료를 맛 볼 수 있는 메뉴도 제안하십시오.

완벽한 프레젠테이션

프레젠테이션에 큰 정성을 쏟으면, 각각 요리의 매력과 이윤을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요리를 서빙할 때 직접 소스를 뿌리면 최상의 이미지가 될 것 입니다.

 

사이드 디쉬(side dish)

선택의 폭을 넓히고, 수익을 높이기 위해서 다양한 사이드 디쉬(side dish)를 제공 해 보십시오.   맛있는 사이드 샐러드와 채소를 다양한 드레싱과 곁들이면 더욱 좋습니다.

전문적인 조리 기술

고객들이 집에서 요리하기 어려운 메뉴를 제안하십시오.  더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재료들을 사용하는 것은  요리 소요 시간과 기술을 대신 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직원

모든 직원들은 어떤 요리들이 가장 수익이 좋은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고객들에게 적절하게 요리들을 추천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진행하세요.  

직원들의 업적
 
효율적으로 일하기
 
현명한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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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