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하고 효율적으로 일하십시오

좋은 조직은 효과적인 주방을 만드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품질 검사, 가격 책정, 원가 절감, 직원 관리, 주방 운영은 모두 어려운 일입니다.  유니레버 푸드솔루션스는 보다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하여, 스트레스를 덜어 줍니다.  세계적으로 성공한 증명된 체계화 된 아이디어를 공유하여 당신의 주방 업무를 보다 원활하게 운영되도록 도와 드립니다.

재료의 비용 절감은 곧 손익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아래와 같은 중요한 몇 가지 사항을 검토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재료를 현명하게 선택하세요

계절 음식을 사용하십시오

더 많은 계절 음식으로 요리 하세요.  식품 공급자가 이런 점에 대해 인지할 수 있도록 하고 수요 주도형보다는 공급 주도형 주문으로 바꿔보십시오.  메뉴에 대하여 지나치게 구체적으로 명시하지 마시고, ‘계절 음식’ 같은 약간 미진한 설명은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공급자들을 활용하세요

식품 공급자들은 더 맛있고, 더 경제적인 메뉴를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더 많은 지식을 갖고 있습니다.  좀더 많은 시간을 사용하여 식품 공급업체들과  메뉴와 아이디어를 함께 공유하고 논의해 보세요.

지역별 요리들

메뉴들은 지역의 별미로 신선하고 맛있어야 합니다.  이것들은 손쉽게 만들 수 있고, 좋은 판매 가격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지역의 어류와 채소들의 판매를 촉진시켜 보세요.

현명하게 구매하세요

좋은 재료 구매는 고객들에게 이익을 줄 것 입니다.  구매하는 재료의 사용량을 생각해 보세요.  너무 많이 구매하거나, 충분하지 않거나 또는 너무 자주 구매하지 않은가요? 가장 높은 구매 가격의 25개의 재료들을 나열해 보고, 이 비용들을 줄이도록 노력해 보십시오. 

공통된 요소들

한 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구성해 보세요.  인기 없는 요리에 들어가는 재료는 이윤을 잃게 할 수도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일하기
 
현명한 판매
 
직원들의 업적
 
 

뒤로 위로 페이지 보내기 페이지 프린트
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