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경기 침체 – 세계적인 경기 침체 속 각기 다른 나라들이 처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이런 예측불허한 미래에 대비하여 외식 비용을 줄이기 위해 계획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들은 예산에 맞게 소비에 매우 신중하게 될 것입니다. 몇몇 나라들은 ‘립스틱 효과’ 라는 현상을 겪었습니다. 이것은 불황기에 립스틱 같은 저가 상품의 매출이 증가하는 반면에 특별한 경우나 더 큰 제품 구매를 위한 사치스러운 지출은 포기할 때를 말합니다. 이렇게 소비자들은 소비를 줄이지만, 반면에 그들은 열심히 번 돈을 더 좋은 가치를 얻을 수 있는 곳에 열정적으로 투자하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 민텔 글로벌더 많은 거래 – 물가는 세계적으로 변동을 거듭합니다. 그러나 경기 침체 속의 약 25%의 소비자들은 할인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방문합니다. 쿠폰을 제공하여 금액을 낮추어 저렴하게 메뉴를 판매하는 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더 치열한 경쟁- 고객을 끌어들이거나 외식 비용을 늘리기 위한 전쟁은 더 치열한 시장을 만들어 냈습니다. 확실한 것은 충분한 마케팅 자원의 혜택을 가지고 있는 체인 오퍼레이터들은 전 세계 시장에서 살아남고 있습니다.
빈틈없는 가격 전략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그들의 대부분은 현명하게 외식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고객이 그렇지 않다고 해도 그들은 틀림없이 그것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