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무엇이 트렌드를 선도할까요?

세계적인 경기 침체 – 세계적인 경기 침체 속 각기 다른 나라들이 처한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이런 예측불허한 미래에 대비하여 외식 비용을 줄이기 위해 계획하고 있습니다.*

소비자 들은 예산에 맞게 소비에 매우 신중하게 될 것입니다.  몇몇 나라들은 ‘립스틱 효과’ 라는 현상을 겪었습니다.  이것은 불황기에 립스틱 같은 저가 상품의 매출이 증가하는 반면에 특별한 경우나 더 큰 제품 구매를 위한 사치스러운 지출은 포기할 때를 말합니다.  이렇게 소비자들은 소비를 줄이지만, 반면에 그들은 열심히 번 돈을 더 좋은 가치를 얻을 수 있는 곳에 열정적으로 투자하고 싶은 욕구가 생깁니다.**

* 민텔 글로벌
** 유로모니터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더 많은 거래 – 물가는 세계적으로 변동을 거듭합니다.  그러나 경기 침체 속의 약 25%의 소비자들은 할인 메뉴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을 방문합니다. 쿠폰을 제공하여 금액을 낮추어 저렴하게 메뉴를 판매하는 것은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더 치열한 경쟁- 고객을 끌어들이거나 외식 비용을 늘리기 위한 전쟁은 더 치열한 시장을 만들어 냈습니다. 확실한 것은 충분한 마케팅 자원의 혜택을 가지고 있는 체인 오퍼레이터들은 전 세계 시장에서 살아남고 있습니다.

빈틈없는 가격 전략은 고객을 끌어들이고, 그들의 대부분은 현명하게 외식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 고객이 그렇지 않다고 해도 그들은 틀림없이 그것을 찾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가치
 
건강과 웰빙
 
품질
 
 

뒤로 위로 페이지 보내기 페이지 프린트
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