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품질에 관한 고객의 의견은 그들이 어디서, 무엇을 하며, 누구와 함께 식사를 함에 있어 많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정확하게 정의하기에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아직까지는 고객의 경험이 레스토랑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합니다.*  

이 연구결과는 성공적인 오퍼레이터들은 비즈니스의 다방면의 품질 향상을 위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는 것을 뒷받침 해 줍니다.

재료에서부터 메뉴까지, 고객에 대한 서비스, 진정한 품질 향상은 고객을 감동시키고, 환상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

품질에 대한 고객의 기대는 끊임없이 높아지고 있으며, 모험을 좋아하지 않는 고객의 기대조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객은 그들이 먹는 음식에 대해 더 많이 묻고 신중한 선택을 합니다.  이제는, 당신이 제공하는 메뉴의 품질에 대하여 생각을 해 볼 때 입니다.

*Peach Factory Food Trends 2010

 

무엇이 트렌드를 선도할까요?

• 신선함과 자연주의

소비자들은 품질을 자연적인 재료와 연관 시킵니다.  47%의 소비자들은 "레스토랑에 대한 인상은 그들이 신선한 재료를 구입한다는 것을 인지할 때 높아진다" 라는 설문에 동의하였습니다.

Economic American Express
Market Brief

• 높은 기대

패션에서부터 음식까지, 소비자들은 "경험"을 중요시합니다. 이것은 음식의 품질, 위치/장소, 환경/분위기, 그리고 서비스에 관한 것입니다.

• 미디어

요리 프로그램, 저명한 셰프, 요리 책 그리고 유명한 레스토랑의 큰 인기의 중심에는 뛰어난 요리 실력이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세계적인 요리, 건강한 재료, 전문적인 요리방법, 그리고 품질에 대한 관심은 점점 높아집니다.

 

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 "품질에 대한 열정” 이 있는 브랜드

신선하고, 자연의 재료를 사용하는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있는 레스토랑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 신선하고, 자연적이며, 순수함

메뉴에 신선도 표시가 늘어나고 있으며, 향후 우리는 메뉴에 신선한 음식, 지역 생산자, 장인 정신이 깃든 재료들을 표시하여 특색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합니다.

외식하는 "경험" 

고객들에게 직접 요리를 하면서 보여주는 직원들의 실무 능력은 고객들에게 외식 경험을 하고자 하는 욕구를 증가시킵니다.

Mintel Menu Insights

가치
 
품질
 
건강과 웰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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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