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웰빙

무엇이 트렌드를 선도할까요?

비만은 세계적인 이슈입니다.  전 세계 인구의 14%는 비만입니다

소비자들은 건강 관련 이슈와 건강에 좋지 않은 식습관과의 연관성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미디어는 비만의 문제와 동시에 ‘사이즈 제로’인 모델을 함께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암을 유발하는 위험한 음식이라고 여겨지거나, 더 오래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적의 음식으로 불리는 과장된 광고에도 책임이 있습니다.

젊음과 신체의 완벽성에 대한 세계적인 바램은 건강에 대한 사회적인 이슈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은 자신만을 위한 특별한 식단과 특정한 음식 섭취를 회피하는 등 건강과 웰빙을 자신에게 맞추어 식단을 계획하고 음식을 선택하여 섭취합니다.

어떻게 시장에서 부상할까요?

건강한 음식에 대한 요구는 앞으로 더욱 더 중요한 이슈가 될 것 입니다.

미국의 식품 산업은 거리마다 있는 패스트푸드의 처참한 결과로 안정성과 건강성에 대한 경고를 받았습니다.  이는 신체 활동 부족과 함께 모든 사회적, 재정적으로 유행성 비만을 초래하였습니다.  

식품 산업은 ‘건강한 선택, 쉬운 선택’의 신념을 실행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전 세계의 흐름입니다.  미국에서는 Food and Drug Administration(FDA)가 새로운 Affordable Care Act 즉, 메뉴에 영양소 표시를 위한 정부의 조건을 보도하였습니다.  유럽연합국가의 식품 안내 규정은 아직도 유럽의회 내에서 논의 되고 있으며, 곧 실행 될 것입니다.

이것은 오퍼레이터들이 자각을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건강이슈에 대해서 책임을 전과하지 않을 뿐 아니라, 소비자에게 큰 유익이 되는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가치
 
건강과 웰빙
 
품질
 
 

뒤로 위로 페이지 보내기 페이지 프린트
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