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웰빙을 전하십시오

소매업 상권 내에 건강하고 자연적이고 환경을 파괴하지 않는 식품에 대한 유효성 급증은 지속적으로 인지도와 소비의 증가를 나타냅니다. 메뉴는 건강합니까?

업셀링: 어느 특정 기관에서 더 건강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선택권을 제안 한다면, 아침, 점심 또는 저녁식사에 더 많은 금액을 기꺼이 지불할 의향이 있는 20~30%의 소비자를 만족시켜 주세요.

후광 효과 창조: 메뉴에 있는 자연주의, 유기농, 그리고 지속적으로 생산이 가능한 재료들이 후광 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이는 고객에게 메뉴에 대한 종합적 인식과 경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 입니다.

최고급으로 만들기: 소비자는 자연주의, 유기농, 그리고 지속적으로 생산이 가능한 메뉴의 재료들을 의식적으로 찾지 않을 수도 있겠지만, 이것들을 포함하고 있는 메뉴가 더 나은 품질이라고 생각합니다.

메뉴의 필수요소: 건강하고 오랫동안 지속 가능한 메뉴들이 고객들을 지속적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

영양소와 칼로리 계산이 표시된 식단:  메뉴 안에 있는 요리의 영양소 분석이나 칼로리 계산을 표기해 줌으로써, 고객이 더 건강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게 하세요.

하루에 다섯 종류의 과일 또는 야채 섭취:  항상 건강한 과일과 야채로 요리를 하세요. 이것은 건강뿐 아니라 양질의 영양과 맛을 전할 것입니다.

해로운 지방 줄이기: 당신의 모든 메뉴에 소스가 첨가된 해로운 지방을 줄이십시오.  이것은 간단하게 찌기, 조리기, 데우기, 또는 오븐이나 석쇠에 굽는 기름이 없는 요리방법들을 사용하여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살코기를 요리할 경우, 버터를 사용하는 대신 플로라(flora)와 같은 건강한 스프레드를 사용하고, 트랜스 지방이 함유되지 않는 제품을 사용하도록 하세요.

샐러드와 야채를 신선하게 요리: 고객들은 건강해지는 것에 대해 솔깃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건강에 좋다는 음식을 선택할 때는 맛에 대하여 의구심을 가집니다.

허브와 향신료와 드레싱을 함께 곁들어 신선하고 훌륭한 맛의 샐러드와 야채 요리를 만드세요.

품질
 
건강과 웰빙
 
가치
 
 

뒤로 위로 페이지 보내기 페이지 프린트
립톤 크노르
www.unileverfoodsolution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