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 의식
이 소중한 차 의식들을 통한 통찰력과 영감으로부터 고객을 위한 특별한 차 의식을 창조해보세요. 역사를 통해, 전 세계의 일상 생활에서 차가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나, 차 의식이 자연적으로 다른 문화에 걸쳐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오늘 날의 매력적인 전세계의 유명한 차 의식을 살펴보세요.
당신은 세계의 차 의식을 살펴봄으로써 고객의 기대의 더 나은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중국 (녹차)
중국의 차는 가장 오래된 의식과 중국 문화의 중심 역할을 합니다. 녹차 잎은 일반적으로 여러 번 양조됩니다. 첫 번째는 잎을 씻는 즉시, 두 번째는 마시고 난 뒤에 컵을 지속적으로 추후 우려내기를 위하여 위에 남겨놓는 것으로 이루어집니다. 차 잎이 우려내지면서, 다양한 다른 맛과 향의 층을 제공합니다.
일본 (녹차)
유명한 일본의 다도는 '마차'라는 녹차 파우더 혹은 보통의 그린티 센차를 준비, 보여줌과 함께 마시면서 시작됩니다. 이 의식은 모든 일본의 전통 집에 있는 차 방에서 행해집니다. 마차를 그릇에 부은 뒤, 뜨거운 물을 더합니다. 혼합물은 챠센이라 알려진 대나무를 사용합니다. 마차가 쓸 수 있어, 전통적으로 달콤한 작은 화과자와 함께 제공됩니다.
러시아 (홍차)
러시아에서 차는 첫 번째 Czar 황제의 궁전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금속으로 만들어져 물을 가열하는 데 사용하는 사모바르는 거의 모든 가정에서 사용합니다. 오늘날, 차의 우려내기는 주전자에서 이루어집니다. '우려낸 강한' 작은 양을 컵에 붓고 사모바르에 넣은 뒤 물을 가득 붓습니다.
중동 (홍차)
모든 중동에서, 차는 전통적으로 우려내거나 혹은 부드럽게 주전자에 끓여 설탕을 듬뿍 담긴 작은 잔에 넣습니다. 터키에서는, 강한 차 에센스를 냄비에 매일 아침 만들고, 이 것을 하루 종일 사용합니다. 소량의 차 에센스는 찻 잔에 넣고 물을 가득 부어서 사용합니다.인도 (홍차)
인도에서, 차는 일반적으로 우유를 넣고 마시는데, 이는 영국의 식민 통치에 대한 증거입니다. 설탕과 모슬린을 이용하여 함께 끓입니다.